반응형

렘데시비르 리제네론 관련주식 (셀트리온, 삼천당제약, 유나이티드제약 주가 외)

렘데시비르 관련주, 리제네론 관련주가 급격하게 부각되고 있습니다.

다름 아닌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코로나 확진 판정에 따른 수혜주로 부각되고 있는데요.

 

왜 리제네론과 렘데시비르 관련주식이 부각될까요?

블룸버그에 따르면 숀 콘리 대통령 주치의는 2일(현지시간) 메릴랜드주의 월터 리드 군병원에 입원한 트럼프 대통령이 렘데시비르를 투약받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트럼프 투여받은 약은 'Regn-COV2'로 명명된 단일클론항체 약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렘데시비르와 함께 리제네론을 투약하면서 부각 되고 있는 것인데요.

리제네론은 코로나 초기 질환자가 중증으로 악화하는것을 막기 위한 약물을 개발중이며, 현재 코로나 19 항체약물에 대한 3상 임상실험을 진행중인데요.

​콘리 주치의는 산소공급도 필요하지 않은 상황이며 전문가들과 상의 후 렘데시비르와 리제네론으로 치료를 시작했다고 전했습니다.

 

리제네론 파마슈티컬스

 

 

리제네론은 파마슈티컬스라는 회사에서 생산합니다.

시가총액으로만 따지면 바이오 섹터에서 3번째로 큰 기업인데요.

이미 사스와 관련된 백신을 생산한 경험이 있고 에볼라, 메르스도 연구를 했었습니다.

글로벌 제약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샤노피하고도 제휴를 맺고 있는데요. 

리제네론은 현재 타 바이오 기업에 비해 경쟁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미 상용화된 리제네론을 통해 거둔 수익으로 더 연구개발에 투자할 수 있는 여력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오늘은 리제네론 파마슈티컬스社가 개발 중인 ‘코로나19’ 예방‧치료용

이중 항체 칵테일 요법제 ‘REGN-COV2’의 임상 1/2/3상 시험에서 도출된

첫 번째 기술적 분석자료를 내놓기도 했습니다.

코로나에 감염된 환자를 대상으로 바이러스 수치와 증상이 완화되는데 소요되는 기간이 감소했음을 입증해냈습니다.

 또한 ‘REGN-COV2’를 투여받은 환자들은 의료기관 내원하는 건수가 감소됨을 확인했습니다.

 무작위 분류를 거쳐 현재 진행 중인 이중맹검법 임상시험은 통상적인 표준요법제에 더해 ‘REGN-COV2’를 병용투여하거나, 통상적인 표준요법제와 플라시보를 병용투여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시험은 입원환자들에게 감염을 예방하는 효과를 평가하는 등의 시험 프로그램 일부였습니다.

리제네론 관련주

 

리제네론 관련주식은 어떤게 있을까요? 리제네론이 부각되며 같이 수혜를 받는 종목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렘데시비르와 리제네론 관련주 (앱클론, 유나이티드, SK케미칼 주가 전망)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를 위해 항바이러스제 렘데시비르...

blog.naver.com

셀트리온

셀트리온은 국내 바이오 기업 중 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코로나19 항체치료제 'CT-P59'의 국내경증 및 중증환자 대상 임상시험 계획을 승인받고 본격적인 임상 2,3 상에 들어갔습니다.

 

셀트리온 합병 셀트리온 헬스케어 주가전망

셀트리온, 셀트리온헬스케어, 셀트리온제약 이 회사들이 합병을 선택하면서 셀트리온의 다음 행보와 주가가 주목받습니다. 셀트리온그룹은 합병으로 자본력과 규모를 앞세운 다국적 제약사에

jongy0644.tistory.com

유나이티드 제약

유나이티드 제약은 의약품 제조및 판매로 해외 임상을 통해 유럽,중동, 아프리카 등 다양한 수출 판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2016년 오라노핀 등 간경화 예방 및 치료용도에 관한 국내특허를 서울대학교에서 기술이전 이력으로 리제네론 관련주로 분류됩니다.


알테오젠

알테오젠은 현재 리제네론과 프랑스 제약사 사노피와 유전자 조작을 통해 코로나19에 대항하는 항체 치료제를 개발해 미국에서 임상을 시작했습니다.

삼천당제약

삼천단제약은 리제네론의 황반변성 치료제 아일리아 바이오시밀러의 독점공급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유틸렉스

유틸렉스는 면역항암 세포치료제와 면역항암 항체치료제 사업을 영위합니다.

 면역 항암 세포치료제의 오랜연구와 지식을 보유하고 있고 조기 상용화에 가담하고 있습니다.

이외, 리제네론과 더불어 렘시비르 관련주는 현재 파미셀, 진원생명과학, 일양약품, 부광약품, 오상자이엘, 셀트리온, 바이오니아, 에이프로젠제약 등이 분류됩니다.

리제네론 관련주와 더불어서 렘데시비르에 대한 관련주를 알아봤습니다.

 

[속보]모더나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소마젠, 파미셀 주가 전망 외)

모더나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모더나가 긴급 사용승인 신청을 하며 임상3상 결과에 대해 발표를 했는데요. 이에 따라 관련주를 찾기 위한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습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site1.jongyy.com

 

코로나 혈장 치료제 관련주, 대장주(녹십자, 다이노나, 시노펙스 주식)

코로나 혈장 치료제 관련주, 대장주(녹십자, 다이노나, 시노펙스 주식) 올해 초부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바이오 , 제약 종목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

jongy0644.tistory.com

바이오 종목은 언제나 위험이 도사리고 있기 때문에 진입시점을 잘 고려하시는 게 좋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