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것이 알고 싶다 윤상엽 다시보기 사이트(링크포함)

우리나라 최고의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죠.

지난주 윤상엽편을 방송하면서 엄청나게 핫하게 떠오르기도 했습니다.

방송 가처분 신청이 계속 들어올만큼 가해자로 여겨지는 사람들에게 많은 공격을 받기도 하는데요.

그것이 알고싶다 지난 1235회 "그날의 마지막 다이빙 - 가평계곡 익사 사건 미스터리"는 큰 파장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물론 저도 일이 있어서 보지 못해서 다시보기를 통해 봤어요.

대기업을 다니는 남편이 죽은 사건인데 와이프, 와이프의 내연남과 계곡을 놀러가서 일어난 사건이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전편 다시보기, 윤상엽 다시보기

programs.sbs.co.kr/culture/unansweredquestions/vods/55075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중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programs.sbs.co.kr

 

상단에 방송보기 - 다시보기 - 회차클릭

이전회차까지 전부 다 클릭가능합니다.

미리보기도 가능하구요.

 

무료이긴 하지만 광고를 조금 봐줘야 합니다.

광고를 보고 나면 원하는 곳으로 앞, 뒤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광고를 보긴해도 무료라고 할 수 있죠?

 

그것이 알고싶다 윤상엽편 와이프

시간흐름에 따른 타임일지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윤상엽 씨와 이씨의 관계 타임라인

2011년 이씨, 남자1과 아이 출산

( 남자(1)과는 어떻게 헤어졌는지 밝혀진 바 없음)

2013년 윤상엽 씨와 교제 시작

.

2014년 이씨, 남자2 와 동거 중 파타야 여행

남자2 스노클링 중 사망

( 여행자 보험금 수령에 대한 루머가 있으나 확인된 바 없음)

.

2015년 11월 남자3 과 결혼식 직후 파혼

( ※ 파혼 이유에 대해 아래 참고 글이 있으나 루머일 수도 있음을 미리 밝힙니다. )

2016년 8월 윤상엽 & 이씨 신혼집 계약 (확정일자)

2017년 3월. 윤상엽 씨와 혼인 신고

2017년 2-8월 윤상엽 씨 보험 가입

2018년 2월 아이 윤상엽 씨 밑으로 입양

2019년 6월. 보험 실효 4시간 전 윤상엽 씨 익사

당시 현장엔 아내의 내연남 조씨 (남자4)가 있었고,

​이씨는 보험금 8억을 두고 보험사와 갈등 중

 

윤씨의 마지막 다이빙, 그리고 6명의 일행들

그날 윤씨는, 일몰 시간도 이미 지나버린 저녁 8시 30분 경, 4m 높이의 절벽에서 뛰어내렸다. 그 다이빙을 끝으로 윤씨는 사망했고, 가족들에게 그날 이후 드러나는 윤씨의 행적은 여전히 풀리지 않은 의문투성이다. 그의 마지막 다이빙 순간에 현장에 함께하고 있던 사람은 윤씨의 아내를 포함해 총 6명이었다. 과연 그 날, 현장에서는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윤씨의 아내를 포함한 6명 일행들의 진술은 여전히 사건의 의문을 풀어줄 ‘스모킹 건’이다. 그리고 제작진의 오랜 설득 끝에 만날 수 있었던 일행 중 1명은, 사건에 관해 천천히 이야기를 시작했다.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 내가 굳이 피할 이유는 없지 않나? 

그냥 있는 그대로만 말씀드리면, 돌아가신 분의 억울함이 풀릴 수도 있는 거고”

-故 윤상엽씨 사망사고 당시 동행한 최 씨 인터뷰 중-

이번 주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유족들의 의문들을 토대로 ‘故윤상엽씨 익사 사고’의 실체를 밝혀보고, 그의 삶과 죽음을 둘러싼 미스터리를 풀어보고자 한다.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