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플의 이벤트!
아이폰 12 미니와 프로맥스 사전예약일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저는 아이폰 12 프로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구매하지 못했어요.
엄청난.. 인기로 인해 금새 품절 됐죠.

오늘은 곧 다가올 아이폰12, 아이폰12 pro max 자급제 사전예약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아이폰12 pro max 사전예약 바로가기]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일단 쿠팡 자급제 아이폰12 미니, pro max 사전예약에 앞서 세팅을 해야할 게 있죠.
아래 사항을 꼭 세팅해주세요.

 

아이폰12 pro 쿠팡 3차 사전예약 성공하는 방법 꿀팁 (28일 자정 시작)

지난 쿠팡 아이폰12 사전예약에서 엄청난 소량의 물량과 엄청난 트래픽으로 들어가지도 못하고 끝났습니다....

blog.naver.com


아이폰12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5G 중에서도 가장 빠른 '밀리미터파' 고속 통신 서비스를 제공한다는게 특징입니다.
애플은 미국 최대 이동통신사인 버라이즌과 협력해 '버라이즌 5G 울트라 와이드밴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최대 다운로드 속도가 4.0Gbps, 최대 업로드 속도가 200Mbps에 달하는데요.
하지만 해당 기능은 미국을 제외한 다른 국가에서 출시하는 아이폰12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밀리미터파 수신칩이 탑재되지 않기 때문인데, 한국 모델도 마찬가지입니다.
때문에 일부 한국 소비자 사이에서는 "부품이 빠진 만큼 가격을 낮춰야 한다"는 불만이 있습니다.


아이폰12 시리즈 (pro max)


이번 아이폰 12 시리즈는 총 4가지 모델로 출시됩니다.
미니, 아이폰12, 프로, 프로 맥스인데
오늘은 이 중 가장 비싸고 가장 스펙이 뛰어난 아이폰 12 PRO MAX 사전예약에 대해 알아볼게요.

아이폰12 프로맥스 색상, 가격


색상은 그래파이트, 실버, 골드, 퍼시픽 블루의 네 가지로 출시가 됩니다.

가격은 국내에서
128GB 모델 149만원,
256GB 모델이 163만원,
512GB 모델이 190만원입니다.
전작에 비하면 기본 모델이 64GB에서 128GB로 용량이 상승했을 뿐 아니라 가격도 4만원이나 저렴해졌습니다.
256GB, 512GB 모델은 13만원 저렴해진 가격입니다.
물론 타사 5G 스마트폰과 가격은 비슷합니다.

아이폰 12 PRO MAX의
디자인은 전작 11 프로 맥스와 유사합니다.

이번 아이폰12 프로맥스 디자인은 아이폰4에서 적용되었던 각진 디자인의 스테인리스 스틸 프레임이 적용되어서 차별화를 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가장 끌리기 때문에 이번 12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고객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어요.

아이폰12 pro max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도 전작과 패밀리룩을 이루고 있는데, 베젤이 더 얇아지면서 6.7형 슈퍼 레티나 XDR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역대 시리즈 중 가장 큰 사이즈의 디스플레이를 자랑합니다.
6.7인치에 19 : 5 : 9 비율의 2778 x 1284 해상도를 지원하는 AM-OLED 방식의 디스플레이입니다. 패널 공급을 삼성 디스플레이와 LG 디스플레이에서 맡고 있으며 Dolby Vision과 HDR 10 포맷 재생을 지원합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디스플레이 상단에는
페이스 ID를 위한 각종 센서와 TrueDepth 카메라가 설치된 노치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이 노치 사이즈는 전작 대비 조금 줄어든 것이라고 하는데 눈으로는 크게 체감하지 못합니다.

Ceramic Shield(세라믹 실드, 세라막 보호막 기술)가 적용된 커버 글래스 덕분에 내구성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고온 환경에서 강화 유리 내 나노세라믹 크리스탈을 더욱 강화시키는 결정화 단계를 거치고 내구성을 증폭시켰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전작 대비 무려 4배 강한 낙하 성능을 보여주는데요.
어떤 스마트폰과 비교해도 뛰어난 내구성을 보여줄것이라고 합니다.
애플의 재료공학팀에서 고릴라 글래스를 기획하고 제조하고 있는 코닝(Corning)과의 협업으로 도출된 기술이라고 합니다.

후면 카메라는 아이폰 12 프로 & PRO MAX가 동일하게 트리플 렌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12 PRO MAX, PRO에는 양쪽 모두 6GB 램이 꽂히죠. 미니와 일반형에는 4GB 램이 탑재됩니다.

IP68 등급의 방수 방진을 지원한다는 점은 다른 버전과 동일합니다.
방진 등급에선 최고 레벨이지만 방수 등급은 IPX9K 등급에 비해 1단계 낮습니다.

아이폰12 시리즈 최초로 5G에도 대응합니다.
AP로는 애플 A14 Bionic을 사용하는데 이는 Apple Firestorm MP2 듀얼코어 CPU와 Apple icestorm 쿼드코어 CPU로 기존 A13 Bionic 대비 16% 높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애플 페이
NFC 기반 결제 서비스로 국내에서는 여러가지 이유 때문에 사용 불가입니다.
듀얼 SIM은 DSDS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물리적으로 두 개의 SIM 카드를 삽입하지 않고 nano SIM 하나만 삽입해 다른 SIM 카드는 e-SIM을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와이파이는 Wi-Fi 6이 사용되는데, 이는 Wi-Fi 802.11ac의 후속 규격으로,
최대 10Gbps의 다운로드 속도를 보장하는데다 다중 접속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속도를 보장합니다.

Face ID 역시 그대로 지원하는데
이는 TrueDepth 카메라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얼굴을 스캔하고 모바일 AP에 내장된 NPU를 사용해 기기가 사용자의 외모 변화에 적응할 수 있도록 자가 학습을 합니다.

카메라는 야간 모드를 지원합니다.
지난 11은 광각 카메라만 야간 모드를 지원했던 반면 12는 초광각 카메라와 전면 TrueDepth 카메라까지 야간 모드를 지원합니다.

아이폰12 쿠팡 사전예약 혜택

지난 아이폰12, pro 사전예약을 통해 보면
카드할인이 10-12% 있을 것입니다.

카드는 즉시할인인데요.
아마 삼성카드가 그 할인혜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예를들어 100만원짜리가 10% 할인이면
90만원이 되니 적지 않은 금액이죠.


[아이폰12 pro max 사전예약 바로가기]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쿠팡에서 자급제폰 구매해야하 하는이유

 

아이폰 12 pro max, 미니 mini 사전예약 성공하는 방법, 쿠팡 카드할인 자급제폰 장점 색상 카메라

​날씨다 너무 추워지네요.가을은 없고 겨울만 있는 것 같은..어두울때 출근해 어두울때 퇴근하니 매일 아...

blog.naver.com

 

 

파트너스 일환 수수료 지급 받을 수 있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