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근대위 성폭력 전문 UN사칭 사실일까?

 

연예부장 김용호가 11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을 열어서

“이 대위가 UN 근무 경력이 없는데 UN 근무 경력을 거짓말하고 다닌다”고 주장했습니다.

 

 

김용호 기자는 이 대위를 만났다는 한 여성의 제보 내용과 함께 공개했는데요.

이 여성이 이 대위로부터 ‘UN 외교관’이라고 적힌 명함을 받았다고도 말했습니다.

방송 후 논란이 일자 이근 대위는 김용호가 제기하는 의혹에 반박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허위 사실 유포 고소한다”고 언급했는데요.

그러면서 이틀에 걸쳐 자신의 UN여권이 담긴 사진을 올렸습니다.

12일 김용호 기자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서 “이근의 죄는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이라며 법원의 사건번호 내역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내역에는 ‘피고인명 이근’이라는 내역과 함께 2019년 11월 29일 상고기각결정이 됐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상고기각 뜻

 

“UN직원이 확실하다고 언론과 인터뷰도 했다면서요? 제가 어디까지 취재했는줄 알고 또 이렇게 성급하게 승부를 거는 것이냐”라며 “여권 사진 하나 공개하면 순진한 대중을 속일수 있다고 생각한 것 아니겠느냐”고 다그쳤습니다. 

 

김용호 기자는 이근대위 피해자가 한둘이 아니라며 추가 폭로를 이어나갔습니다.

그는 “지금부터 하나씩 증거를 공개하겠다”며 이근 대위의 성폭력 의혹을 추가 폭로했습니다.

김 씨는 “이근의 죄는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이라며 “상고기각결정이 났으니 이미 이근은 전과자”라고 말했습니다. 

김용호 기자가 공개한 사건번호로 법원 홈페이지에서 검색하면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 씨는 “인스타그램 열심히 하던데 이 사건도 한 번 해명해보시라. 나에게 제보한 피해자가 한 두 명인 것 같으냐”면서 “다음 방송 기대해 달라”고 글을 마쳤습니다.

 

 

유튜버 김용호, 이근 대위 성폭력 폭로 글 전문

이근이 저를 고소한다고 했나요? UN직원이 확실하다고 언론과 인터뷰도 했다면서요? 제가 어디까지 취재했는줄 알고 또 이렇게 성급하게 승부를 걸까요? 이근은 제가 UN을 잘 안다고 말한 부분이 마음에 걸리지 않았을까요? 여권 사진 하나 공개하면 순진한 대중은 속일수 있다고 생각했겠죠?

지금부터 하나씩 증거를 공개하겠습니다. 일단 충격적인 자료 하나 보여드리죠.

이근의 죄는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입니다. 상고기각결정이 났으니 이미 이근은 전과자입니다. 이근 인스타그램 열심히 하던데 이 사건도 한 번 해명해보시죠? 저에게 제보한 피해자가 한 두 명인 것 같나요?

다음 방송 기대해주세요. 더불어 이근에 대한 더 많은 제보를 받습니다.

이근 대위는 한 일간지와의 인터뷰에서 아래와 같이 인터뷰도 했었네요.

“내 사생활은 공개하고 싶지 않다. 결혼 문제 역시 마찬가지다. 반복적으로 말해왔지만, 내 직업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다. 내가 이전 해 왔던 일들은 다 보안과 비밀이 유지되어야 하는 일들이고, 퇴사 후에도 한동안 그 약속을 지켜야 하는 일들이다. 내가 말을 못하는것은, 내가 당시 일들을 함부로 얘기하고 다니면 미국 국무부와 UN에 들어갈 한국인 후임들이 불이익을 받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만 들추고 그만 건드리지 말았으면 좋겠다. 이 상황들과 나를 존중해줬으면 좋겠다.”

계속 의혹이 나오는데 어떤게 맞는 사실인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편스토랑 김재원 두부면 결혼 웹툰 집 아들 나이 박서연 집안

살인미소로 유명했던 배우 김재원 지난 2013년 결혼을 한 이후로 방송에서는 이렇다할 활동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방송활동을 다시 하며 다시한번 김재원 결혼, 아내, 집 등이 관심을 끌고 �

site1.jongyy.com

 

이근 대위 빚투 논란 경력 나이

이근 대위 빚투 논란 경력 나이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의 가짜 사나이가성공을 거두면서 출연진들이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이 중 가장 큰 수혜자는 이근 대위인데요. 이근 대위는 2

site1.jongy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