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출시 디자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21년 스타벅스 플래너(다이어리) 이벤트를 합니다.

매년 하는 이벤트죠.

스타벅스는 10월30일부터 12월31일까지 플래너 4종과 폴더블 크로스백 3종을 새롭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e(이)-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예년과 달리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권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기존의 플래너뿐만 아니라 폴더블 크로스백까지 종류를 확대한 점이 눈에 띄는 점입니다.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소비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행사입니다.

이번에는 ‘가장 스타벅스다운 플래너’를 콘셉트로, 친환경 재료를 활용해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

 

오늘은 드디어 공개된 스타벅스 다이어리 디자인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전에는 총 3가지 디자인이 일반적이었으나 올해는 무려 4가지 디자인에 폴더블백까지 출시됐습니다.

아래에서 계속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 2021다이어리는 언제나 처럼 몰스킨(moleskine)과 함께합니다.

2021 스타벅스 플래너는 환경을 생각해서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리사이클한 원단을 커버에 사용했어요. (화이트 플래너)


‘2021 스타벅스 플래너’는 탁상 캘린더처럼 세워 놓고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는 스탠딩 스케줄러(화이트)를 비롯해 핸디 스케줄러(그린), 루틴 다이어리(미니), 노트 키퍼(아르마니) 등 총 4가지입니다.

1)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스탠딩 스케줄러 화이트

스탠딩 스케줄러 화이트는 탁상 캘린더 처럼 세울 수 있는 다이어리로,

주간 스케줄 업무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내지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사진 속 미니계산기도 포함입니다.

2)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핸디스케줄러 그린

매일 매일의 업무와 중요한 일정을 관리 하고, 간단한 회의 내용, 스터디 메모 등등을 정리할 수 있는 데일리 속지 구성입니다.

기존 데일리 구성이 업그레이드 된 느낌입니다.


사진 속 스타벅스 미니 포켓이 함께 제공됩니다.

스타벅스 시그니처 그린 컬러입니다.

3)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루틴 다이어리 미니

스탠딩 스케줄러 화이트와 비슷해 보입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미니사이즈입니다.

무겁지 않은 사이즈로 데일리하게 쓸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미니포켓이 증정되는 제품으로 내년 루틴을 새롭게 만드세요.

4)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노트키퍼 아르마니 (컬러 3종 랜덤증정)

지속 가능한 발전! ARMANI EXCHANGE와 콜라보 제품입니다.

아르마니의 원단으로 제작하여 다양한 컬러의 커버디자인을 선보입니다.

위클리 스케줄 구성과 메모, 스케치 가능한 내지 구성으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미니포켓이 함께 증정되는 제품입니다.

 역시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다이어리 브랜드 ‘몰스킨’과 협업했으며, 

스타벅스 고유의 색상인 그린과 사이렌 로고를 모티프로 해 깔끔하면서도 상징성을 담았습니다.

아르마니와 콜라보해서 남은 원단을 사용한 커버를 제작하기도 해서 더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다이어리를 안쓰는 분들을 위한 프리퀀시 아이템으로는 폴드블백이 있습니다.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x RAWROW

다이어리가 들어가는 폴더블 크로스백입니다.

재활용 원단을 사용해 역시 친환경적인데요.

간단한 소품을 챙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 11인치 태블릿PC를 넣을 수 있는 사이즈까지 2종입니다.

폴더블 크로스백 3종 겉감에는 약 230만개 분량의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한 재생원사 RPET가 사용됐습니다.

테블릿~ 다이어리 정도까지는 들어갈 타이니한 가방이네요.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 폴더블 크로스백

​올해도 어김없이 공개됐습니다.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0년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진행...

blog.naver.com

각 플래너마다 디자인과 내지, 크기, 커버 소재 등을 다양하게 했는데, 특히 스탠딩 스케줄러는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RPET 원사를 커버로 활용한 제품들입니다.

노트 키퍼는 환경을 생각하는 프리미엄 캐주얼 패션 브랜드 아르마니 익스체인지에서 사용 후 남은 원단을 커버로 활용해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의미합니다.


핸디 스케줄러와 루틴 다이어리의 경우, 권당 3만25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스탠딩 스케줄러에는 휴대용 미니 계산기를 함께 제공하며, 핸디 스케줄러와 루틴 다이어리, 노트 키퍼 3종에는 플래너에 부착하거나 카드나 명함지갑으로도 사용 가능한 미니 포켓이 함께 제공됩니다.

모든 플래너에는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BOGO 쿠폰 3종이 포함됩니다.


스타벅스는 10월30일부터 11월5일까지 7일 동안은 e-프리퀀시를 완성해 플래너로 교환하는 고객에게 플래너 1권을 추가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추가 증정하는 플래너는 핸디 스케줄러(그린) 또는 루틴 다이어리(미니) 중에서만 선택 가능하다. 폴더블 크로스백 3종은 더블 플래너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7잔을 얼른 채워보는것은 어떨까요?~

 

 

스타벅스 알비백 대한민국 쓱데이

스타벅스 알비백 대한민국 쓱데이 신세계그룹은 오는 31일 개최하는 대규모 할인행사인 ‘대한민국 쓱데이’를 앞두고 26일부터 17개 관계사가 다양한 사전 행사를 시작합니다. SSG닷컴은 스타

site1.jongyy.com

 

아이폰12 pro 쿠팡 3차 사전예약 자급제 성공하는 방법! 마지막입니다.

3차 사전예약 진행예정! 아이폰12 pro 쿠팡 3차 사전예약 자급제 성공하는 방법! 마지막입니다. 10월 28일 재입고예정! 바로 오늘 자정 시작됩니다. 지난 쿠팡 사전예약에서 많은 분들이 하지 못했

site1.jongy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